글번호
43947
작성일
2017.09.04
수정일
2017.09.04
작성자
윤소리
조회수
195

2017-2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지원 안내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프로그램실시에 따라 과제 수행에 필요한 재료의 인터넷 구매를 다음과 같이 지원하오니 캡스톤디자인 수강생들은 아래 내용을 숙지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지원 대상

-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 중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팀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및 과제 수행 계획서를 제출한 팀에 한함)

 

2. 지원 금액 (과제지원비 예산 금액 한도 내에서 신청 가능)

과제 유형

최대 지원 가능 총예산 금액

비고

현장실무형

사회협력형

창의적 문제해결형

융복합형

팀당 300,000

2인 팀의 경우 최대 200,000까지 지원 가능 (1인팀 지원 불가)

1회 인터넷구매 최대 신청 가능 금액 : 300,000원 미만 (300,000원 이상 시 2회로 나누어 신청)

창업주도형

팀당 500,000

 

3. 지원 항목

- 재료비 일체 및 수용비 일부 (과제 수행에 필요한 재료 및 소모품 구입)

 

4. 신청 방법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장바구니에 구매 희망 재료 담기+장바구니 캡쳐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작성 후 장바구니 캡쳐본 첨부하여

     hoyun8698@dau.ac.kr로 발송 양식은 동아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4684번 글 참고 (메일 발송 시 메일 제목 : 인터넷구매신청/학과/성명(팀장)/연락처

     지정된 메일 제목으로 기재하지 않을 시에는 스팸메일로 처리되어 확인 불가)

담당자 확인 후 결제 완료되면 제출한 메일로 결제 완료메일 회신됨

택배 수령 후 3일 이내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결제 완료 메일에 양식 첨부함)’ + 재료사진 작성하여 hoyun8698@dau.ac.kr로 발송

 

5. 유의사항

- 결제 처리 기간 : 최소 1~ 최대 3(가급적 당일 결제 완료)

- 구입 불가한 항목은 구매 신청이 거부될 수 있음

 

6.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T. 200-6690, hoyun8698@dau.ac.kr)

 

 

 

첨부파일